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싶어요~

현금영수증은 구매시나 구매후 주문상세내역에서 체크해주시면 발급해드립니다^^ 1~2일후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니, 한번 확인해주세요!

세금계산서도 발행이되나요?

사업자회원분들이나 대리점 고객분들은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확인해주세요~

문다소몰에서는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계좌이체, 핸드폰결제, 에스크로이체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 결제시에는 주문자와 입금자명과 금액이 동일할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주문후에 일주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자동으로 주문취소됩니다.

주문금액과 다르게 입금했어요;;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주신경우 입금은행/은행명/날짜/시간을 기재하여 원하시는 처리방법과 함께 게시판,메신저,고객센터를 통해 연락해주시면 즉시 처리가능합니다!!
주문금액보다 입금해주신 금액이 작은경우 이경우엔 기본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않습니다. 이럴때는 미입금 금액을 추가로 입금하신 후에 처음입금해주신 이력과 추가로 입금해주신 이력을 게시판이나 메신저로 알려주시면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상품 구매시 결제전 주문서에 사용하실 적립금의 금액을 입력하시면됩니다^^ 회원가입,기타이벤트 적립금은 상품금액 10,000원 이상부터 즉시 사용하실수 있으며, 상품구매 적립은 상품구매후 14일후에 이루어집니다. (구매취소,반품등 상황고려)

물건이 잘못왔어요. 파손되있어요 ㅠㅠ

즉시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의 경우 기본적으로 문다소몰에서 책임을 집니다. 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저희쪽으로 보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이루어 지니 이점 양해부탁드리구요~! 고객센터의 메신저, 게시판을 이용하여 교환/반품신청을 먼저 해주시고 상품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위의 경우 주문한 동일 상품으로 교환, 적립금으로 환급, 환불처리 모두 가능합니다!

오배송 교환/반품시 택배는 어떻게 보내나요?

배송된 택배업체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택배반품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된 주소로 1~2일안에 기사님께서 방문하십니다!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상품 구매시 결제전 주문서에 사용하실 적립금의 금액을 입력하시면됩니다^^ 회원가입,기타이벤트 적립금은 상품금액 10,000원 이상부터 즉시 사용하실수 있으며, 상품구매 적립은 상품구매후 14일후에 이루어집니다. (구매취소,반품등 상황고려)

주문서를 잘못작성해서 다른제품이 왔어요;

문다소몰 게시판이나 메신저,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교환 접수를 먼저 해주세요~! 상품을 다시 포장하고 택배로 보내주시면 교환해 드립니다! 이때 배송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 해주셔야해요ㅠㅠ 단, 박스안에 제품을 개봉/사용 하신경우엔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다시판매할수 없는경우)

교환/반품 택배를 보냈는데 소식이 없어요.

반송을 보내주신 상품들은 저희 지정택배사를 경유하여 당사로 배송이 됩니다^^ 상품을 보내주실때 발행되는 운송장번호를 필히 보관해 두시길 바라며, 일반적으로 택배사 도착 1-2일 안에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교환 및 반품을 보냈으나 배송비나 상품의차액이 동봉 또는 입금이 되지 않아 누락되시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꼭 확인해 주세요! 교환 및 반품을 보내실 때에는 주문자명과 택배를 보내시는분의 성명을 꼭 일치하게 보내주셔야 합니다^^ 위의 처리가 어려울 경우 상품과 함께 아이디를 기재한 메모를 함께 동봉 해 주세요 ~

배송은 언제되나요?

주문을 해 주시고 입금까지 완료를 해주셔야 "배송준비" 단계로 넘어갑니다! 입고지연 상품이나 특별한 수입상품 이 아닌 경우 "입금완료" 단계 후 평균적으로 약 1-3 일 안으로 발송이 되어집니다 ^^

배송추척은 언제부터 가능하죠?

상품을 준비해서 택배사를 통해 발송을 하게되면 운송장번호가 등록됩니다. 주문상태가 발송 혹은 배송중인 경우라도 택배사에서 전산처리과정이 있으니 발송당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원할하게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

배송완료로 추적이 되는데 상품을 못받았어요

상품의 정확한 위치를 알고자하시면 상품의 운송장번호 또는 택배사로 문의 해 주시면 됩니다! 상품의 운송장번호를 조회 하시면 해당지점의 연락처와 택배기사님의 연락처가 열람가능하니 위치확인 또는 요청건이 있을시에 참고해 주세요 ^^ 문다소몰에서는 상품의 도착여부를 유선 또는 메신저를 통해 고객님께 직접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사용하다가 잘못되어 고장이 났습니다.

게시판이나 메신저, 고객센터를 통해 A/S접수를 하시고 제품 상태나 상세고장내역을 적으셔서 문다소몰으로 보내주시면 수리해드립니다!

무상수리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제품에따라 차이가 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구입일로부터 1년 무상수리 가능합니다 ^^

A/S기간은 끝났는데 수리를받고싶어요.

A/S기간이 끝났어도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수리해드립니다~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내게시물
    • 좋아요